컨텐츠 비즈니스의 최강자 컨텐츠 개발관리에 최적화된 전문가를 만나 보세요!

생태문화탐방프로그램

l  3무(無) 5다(多) 지역 울릉도

POINT  도둑·공해·뱀이 없고 향나무·바람·미인·물·돌이 많다 해서 3무(無) 5다(多) 지역으로 꼽히는 울릉도는 제주도만큼이나 매력적인 섬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, 일반인이 가려고 마음먹기 쉽지 않은 곳이기도 하다.
 항공편이 수시로 있는 제주도와는 달리 울릉도로 가는 길은 오로지 뱃길이 전부이기 때문인데 묵호와 강릉, 후포와 포항 등 4군데서 울릉도로 가는 배가 뜬다.
해저에서 솟아오른 용암에 의해 형성된 화산섬 울릉도와 독도는 우리나라 동쪽 끝에 있는 섬입니다.
상쾌한 바닷바람, 맑은 공기, 싱그러운 자연은 울릉도 고유의 자연생태를 잘 간직하고 있었습니다. 또한 울릉도와 독도는 육지에서 떨어진 섬인 만큼 독특한 자연환경을 형성하고 있습니다.
 쉽게 갈수 없어 더욱더 매력적인 울릉도와 독도를 향해 떠납니다~
DAY LOCAL TIME SCHEDULE
1일차 묵호/강릉 07:00 묵호/강릉여객선 터미널 매표소에서 선표수령
08:00 묵호/강릉항 출발
울릉도 11:20 울릉도 도착 후 직원미팅 후 중식
14:00 육로관광A코스 (도동->나리분지->역순회귀)
18:00 석식 후 리조트 체크인 후 휴식
2일차 울릉도 07:00 조식 후 리조트 본관동 집결 후 버스승선
08:00 육로관광B코스 (봉래폭포,내수전전망대,촛대바위관광)
독도 12:00 중식 및 독도관광(입도 또는 선회관광)
* 기상악화나 선사사정상 독도출항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.
* 독도출발날짜는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.
울릉도 18:30 석식 후 리조트 체크인 후 휴식
3일차 울릉도 07:30 조식 후 리조트 본관동 집결 후 버스승선
09:00 약수공원, 독도박물관, 향토사료관, 독도전망대, 케이블카관광
11:30 중식 후 자유시간(선표수령)